투썸플레이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 등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더치솔티드카라멜’, ‘TWG로얄밀크티시폰’ 등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통상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 되면 따뜻한 커피 혹은 홍차와 즐기는 디저트 판매량이 빠르게 늘어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소비 특성에 맞춰 초콜릿, 호두, 카라멜, 밀크티 생크림 등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올 가을 디저트 트렌드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9월 한 달간 케이크 일일 판매량은 여름 시즌(6~8월) 평균 대비 45%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가을 들어 커피, 홍차와 잘 어울리는 촉촉한 케이크 맛에 반한 소비자들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더치솔티드카라멜’ 케이크는 5단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 짭짤한 카라멜 크림, 구운 호두를 넣었다.

이에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과 함께 중독성 강한 ‘단짠단짠’(단맛과 짠맛)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WG로얄밀크티시폰’은 폭신폭신한 홍차 시폰 케이크에 세계적 명차(茶) 티더블유지 티(이하 TWG TEA)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생크림을 풍성하게 발랐다.

기존 로얄밀크티시폰 케이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TWG TEA를 사용해 향긋한 홍차향이 한층 진하게 다가온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더치솔티드카라멜 조각케이크와 TWG 애플 시나몬 티를 함께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투썸 모바일 앱’을 통해 신제품 구매 시 적립금을 최대 3배까지 지급한다.

선불카드 기능이 있어 편리한 투썸 모바일앱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현재 약 32만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