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식음료
던킨도너츠, 웹툰 ‘마음의 소리’ 스티커 & 핀버튼 프로모션 실시도넛 6개 구매하면 귀여운 웹툰 캐릭터 스티커 100원, 배지 500원

던킨도너츠, 웹툰 ‘마음의 소리’ 스티커 & 핀버튼 프로모션 실시

도넛 6개 구매하면 귀여운 웹툰 캐릭터 스티커 100원, 배지 500원

던킨도너츠가 도넛 6개 이상 구입 시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캐릭터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스티커에는 마음의 소리 주인공인 ‘조석’과 그의 아내 ‘애봉이’를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의 익살스런 표정과 재치있는 문구가 적혀 있다.

20일부터는 옷과 에코백 등에 부착 할 수 있는 마음의 소리 캐릭터 핀버튼(배지)을 5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티커와 핀버튼은 한정수량 제작돼 소진 시 프로모션이 자동종료 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먼치킨과 미니도넛을 제외한 도넛 및 베이커리류 구입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한편 마음의 소리는 독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현재 10년 넘게 연재하고 있는 인기 웹툰으로 주인공 조석을 비롯한 유머러스한 성격의 주변 캐릭터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마음의 소리’는 10대 청소년부터 30대 직장인까지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팬을 보유한 웹툰이라며 9월 던킨도너츠가 ‘마음의 소리’와 제휴해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