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농협식품과 쌀 가공식품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면과 면 소스 공식 후원사인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농협식품(대표이사 윤석천)과 8월 16일(수) 양사 협력을 통해 우리쌀 소비 확대와 쌀 가공식품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면사랑은 국산 쌀을 활용한 다양한 면 가공제품 연구 개발 및 제조를, 농협식품은 자사 유통망을 통하여 신제품 출시 및 유통·판매를 담당할 예정이다.


국산 쌀가루가 들어간 우리쌀 잔치국수를 필두로 가정 간편식 시장을 겨냥한 냉동 용기면과 팩면, 실온 면제품 등이 면사랑과 농협식품의 이름을 나란히 달고 전국의 농협 하나로마트 등을 통해 연내 유통될 예정이다.

면사랑 정세장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농협식품이 보유한 유통 전문성과 면사랑의 25년 제조 노하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엄선된 국산쌀을 활용한 다양하고 맛있는 면요리 제품을 통해 국산 쌀 가공식품의 대중화 및 면식문화의 다양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건강하고 풍요로운 면(麵)식생활 문화의 창조’라는 가치 아래 지난 25년간 오직 ‘면과 면소스’의 개발, 생산, 판매에 집중해 온 대한민국 대표 면과 면 소스 전문 기업이다. 냉동면, 냉장면, 냉면, 쫄면, 수제비, 생면, 건면에 이르는 모든 국수 라인업에 소스, 육수, 고명 라인업까지 충북 진천에 위치한 면사랑 공장 안에서 개발 생산하고 있다. 좋은 품질의 식자재를 선정하여 사용하는 것은 물론, 질 좋은 밀가루에 물을 듬뿍 넣고 반죽하여 오랜 시간 숙성한 후, 밀 방망이로 밀어내듯 면발을 뽑아내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제면 방식으로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한 면 제품을 제공한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스위스 SGS, ISO 9001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면사랑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