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수퍼마켓과 손잡고 자연실록 닭갈비 2종 단독상품 출시

가정에서는 철판닭갈비, 야외에서는 숯불구이로… 어디서나 손쉽게 근사한 요리 완성
닭고기 손질 번거로움 없이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으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GS수퍼마켓과 공동기획으로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신제품으로 손질되어 편하게 즐기는 ‘뼈있는 닭갈비’와 ‘뼈없는 닭갈비’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엄선한 100% 국내산 닭다리살이 손질되어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이 한 팩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고기를 손질하거나 별도의 소스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뼈있는 닭갈비’는 야외에서 숯불구이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닭고기가 손질되어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동봉된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으로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간편함을 추구하는 캠핑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하림 ‘자연실록 뼈없는 닭갈비’는 뼈를 발라내 조리하기 쉬운 형태의 순살 닭다리살로 손질되어 있다. 동봉된 전용소스와 함께 철판에 볶아내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철판 닭갈비를 완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각종 채소와 떡, 피자치즈 등을 곁들이면 더욱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본격적인 캠핑철이 다가오며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가정에서는 양념 철판닭갈비로 야외에서는 소금 숯불구이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뼈있는 닭갈비’와 ‘자연실록 뼈없는 닭갈비’는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7000원대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