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벤트 이벤트
GS25, 2만5천명이 맥주와 R&B, 힙합을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이벤트 개최

GS25, 2만5천명이 맥주와 R&B, 힙합을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이벤트 개최

GS25가 고객 2만5천명과 소통하는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9일 잠실 올림픽 보조 경기장에서 2만5천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 힙합이 어우러진 축제인 ‘GS25 뮤직&맥주 페스티벌’(이하 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GS25 맥주 페스티벌에서는 국내 유명 R&B, 힙합 뮤지션들의 열정적인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9월 9일 15시부터 23시까지 에이솔, 자메즈, 해쉬스완, 펀치넬로, 수란, VMC CREW(넉살, 딥플로우, 던밀스), 릴보이, 도끼&더콰이엇, 크러쉬, 다이내믹 듀오 등 총 25팀에 이르는 유명 뮤지션들의 폭발적인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2만5천명의 고객들은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기면서 잠실 올림픽 보조 경기장 내에 설치된 맥주 부스에서 맥주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 당일 보조경기장에는 25개의 국내외 브랜드 맥주 부스가 설치되며 각 부스에서는 맥주 한 캔(500ML)을 2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유통업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맥주 페스티벌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GS25가 이달 27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획득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맥주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GS25에서 8월 행사 주류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20세 이상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GS25에서 이달 27일까지 최종 결제 금액 2,500원 이상(담배, 서비스상품 제외)을 BC카드로 결제하면서 GS&POINT를 적립해도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마찬가지로 응모권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GS25는 행사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각 5천명씩 총 1만명에게 1인당 2매씩 나만의 냉장고로 초대권을 발송할 예정이며 초대권을 수령한 고객 2만명은 맥주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다.

또 GS25는 8월 8일 티켓몬스터를 통해 GS25 뮤직&맥주 페스티벌 입장권 5천매를 2500원에 핫딜로 판매했으며 판매 개시 1시간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완판됐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초대권을 수령한 2만명과 티켓을 핫딜로 구매한 5천명 등 총 2만5천명은 9일 14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GS25는 음악과 맥주가 어우러진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축제 문화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서울 도심에서 25개 맥주 브랜드와 음악을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어른들의 축제는 대한민국 축제 역사상 처음이라며 맥주와 음악이 함께하는 건전하고 흥겨운 뮤직&맥주 페스티벌이 대한민국 축제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GS25 맥주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46.5% 증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GS25는 국내외 브랜드 맥주 판매와 더불어 최근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해외 유명 수제맥주 구스아일랜드와 브루독, 국내 수제맥주 강서맥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조만간 제주맥주, 해운대맥주 등도 도입할 예정이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