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웨일237,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총 1억1천만원 혜택 제공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상담하고 기간 내 계약 시
선착순 10명 대상 가맹비 면제·커피머신 임대 지원·가맹이행보증금 면제·창업자금 무이자 대출 등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 전문 기업 루시카토(대표이사 강인석)의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리웨일237이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마리웨일237은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마리웨일237 창업과 샵인샵 오픈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상담 후 기간 내 계약 시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웨일237은 박람회를 통해 계약하는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가맹비 500만원 면제, 600만원 상당의 커피머신 임대 지원, 가맹이행보증금 500만원 면제 등 총 1억1천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창업자금 3천만원을 무이자로 대출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존 유사 업종 점포를 운영하던 식음료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업종 전환 창업에 대한 상담을 집중 진행할 계획이다.

마리웨일237은 본사 루시카토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 정직한 경영 정신을 이어 가맹점주와 본사가 상생하는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끊임 없는 메뉴와 패키지 개발로 마니아 고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의 자체 제조 공장을 보유하여 하이퀄리티의 제품을 가맹점으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경쟁사 없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기간 중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코엑스 B홀 A111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루시카토 개요

루시카토는 2007년 프리미엄 수제 케익 브랜드로 설립해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제품군, 철저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생크림 케이크 HACCP 인증을 받은 루시카토는 수제 케익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깊이 있는 커피, 다채로운 캔디들이 더해져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뢰의 브랜드 루시카토는 992m² 규모의 자체 제조공장을 보유하여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도 행복한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이끌어간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