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 아기랑소곤소곤, 제25회 ‘Mom&Baby Expo’ 참가 기념 이벤트 실시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

제25회 ‘Mom&Baby Expo’에 참여하는 유아 전용 간식 브랜드 복음자리가 박람회 이용객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개최되는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서 복음자리는 유아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는 유아 전용 간식 라인 ‘아기랑 소곤소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이가 쥐고 먹기 편한 크기로 깨끗하게 손질해 영하의 온도에서 수분만 신속하게 제거하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국내산 과일 고유의 형태와 맛을 유지한 간식 4종 제품과 과일과 야채를 혼합해 아이의 입맛에 맞춘 유아용 스무디 5종 등이다.

또한 ‘Mom&Baby Expo’ 내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부스 방문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복음자리 홈페이지에 가입한 사람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1만 5,000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고, 인증샷 찍기 이벤트를 연다. 부스 내 포토 액자와 함께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쌀과자 1종과 스무디 1종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행사장을 찾는 시간이 오후라면 3시부터 단 30분간 진행되는 복음자리 ‘1+1 타임 세일’을 노릴수 있다. 유아 간식 랜덤 1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아이의 건강 간식을 선호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진심의 작품’을 슬로건으로 하는 복음자리는 아이를 위한 영양과 맛을 고려해 맞춤 설계한 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