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페리에, 7월 7일부터 3일간 아이코닉 아트 전시

페리에 브랜드의 영감을 받아 펼쳐지는 4명의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분야의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나누다’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Perrier)가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나누다 <Share the Extraordinaire Moments>라는 타이틀 아래 국내 4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페리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트 전시를 개최한다.
 

페리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Extraordinaire’ 캠페인에서 프랑스어로 ‘놀랍다, 특별하다’를 그대로 적용하여 프랑스 태생인 페리에 천연탄산수의 정신을 국내 아티스트의 해석을 통해 더욱 더 친근하게 접근하려고 한다.


페리에는 세계적인 탄산수 브랜드로서 젊은이들과 소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앤디 워홀과 같은 유명 아티스트, 빌모트, 샤비냑과 같은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아트 보틀’을 출시하는 등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의 작품을 내세움으로써 다양성을 추구하는 젊은세대의 가치와 접점을 만들어 페리에의 아이코닉(iconic)한 고유 정신과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티저 영상을 통해 온라인에서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미리 접할 수 있으며 7월 7일(금)~9일(일) 도산공원에 위치한 갤러리 0914에서 오프닝 행사 및 전시를 만날 수 있다. 7월 7일 오후 7시에 시작될 오프닝파티는 7이라는 행운의 숫자가 겹쳐지는 시간으로 페리에가 만드는 ‘차원이 다른 특별한’ 순간을 모든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완벽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국립발레단의 주역 발레리나 김지영과 뮤지컬스타 배우 최재림이 담아낼 아트라벨 디자인 △지드래곤의 ‘그XX’ 뮤직비디오 속 독창적인 그림을 선보인 아티스트 킬드런(Kildren)의 작품과 대중문화와 상품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친근한 작품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의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첫날 진행되는 오프닝 파티는 음악, 전시 그리고 페리에만의 특유한 칵테일 레시피(Mixology)가 어울러진 시간으로 페리에를 마시고 음악을 들으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통해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페리에 공식수입원 (주)CUC는 문화와 예술은 페리에의 중요한 DNA의 일부라며 특히 한국 예술과 페리에의 정신이 만나 공감대를 이룬다는 점에 있어 매우 기쁘고 많은 분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더욱 특별하게 페리에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캠페인 개요

캠페인 타이틀: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나누다 <Share the Extraordinaire Moments>
장소: 갤러리 0914(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5 지하 3층)
일시: 2017년 7월 7일(금)~7월 9일(일)
오프닝파티: 7월 7일(금) 오후 7~10시
전시회: 7월 8일(토) 오전 10시~오후 7시, 7월 9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
*주차공간이 마련되지 않아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 권장

페리에 개요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는 탄산수가 오랜 기간 화산암 사이로 통과하기에 탄산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따라서 탄산이 매우 풍부하고 미네랄 성분이 탁월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매년 전 세계 140여개국에서 10억병 이상이 판매되어 생수로는 유일하게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전세계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페리에 공식 수입원인 ㈜CUC가 1992년 최초로 수입한 이후 무향의 플레인과 레몬, 라임, 자몽, 그린애플 등 5가지 맛을 병(Glass Bottle)과 페트(Plastic Bottle), 캔(Can)의 형태로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의 꾸준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페리에를 국내 탄산수 시장의 ‘원조’ 및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한국을 글로벌 탑 10안에 드는 큰 시장으로 성장시켰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