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공식 앱에서 신제품 세트 2종 할인 쿠폰 제공

신제품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출시 기념
30일까지 신제품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세트와 붉은대게와퍼 세트 각 2,000원 할인 가능한 앱 쿠폰 제공
부드러운 국내산 붉은 대게살의 풍미를 버거로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버거로 지난 29일 출시 후 뜨거운 반응 이어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출시를 기념하여 30일까지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세트 2종에 적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게살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버거킹에서 자체 개발한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국내산 붉은 대게살 패티를 사용하여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살의 맛이 특징으로 지난달 29일 출시 이후 소비자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제공되는 앱 쿠폰을 적용하면 붉은대게와퍼 세트는 5,900원에(정상가 7,900원),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세트 5,700원에(정상가 7,700원) 즐길 수 있어 경제적인 가격으로 신제품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버거킹 모바일 앱은 온라인에서 발급 받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여 최근 이용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소비자의 기대를 뒷받침하기 위해 버거킹은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관련 인프라를 확충하고 있으며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간편로그인 기능을 제공, 네이버 아이디나 삼성카드 앱의 지문인식 기능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버거킹 앱을 이용할 수 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준비한 이번 쿠폰 행사로 버거킹 공식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 받기를 기대한다며 통합 O2O 디지털 플랫폼으로 거듭날 버거킹 앱과 버거킹의 새로운 시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앱 쿠폰은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버거킹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1인 당 1매 1회 사용으로 제한되며 딜리버리 및 단체주문이나 다른 할인 행사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다.

버거킹 공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