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솔루션, 수박주스와 멜론주스 출시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은 6~8월이 제철인 수박과 멜론을 활용해 여름 한정 음료 ‘수박주스’와 ‘멜론주스’를 선보인다.
 

 
이 시기에 가장 뛰어난 맛을 내는 신선한 수박과 멜론을 선별, 씨를 제거한 생과육을 갈아 한잔에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각 주스 위에는 큼직한 ‘수박’과 ‘멜론’ 과육 토핑을 각각 올려 주스를 마신 후 원재료 과일까지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수박과 멜론은 각각 100g당 31kcal, 100g당 36kcal로 칼로리가 낮으며 모두 약 90% 정도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탁월해 여름 음료로 특히 그만이다.

또한 ‘수박’에는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항산화 작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리코펜, 이뇨작용에 도움을 주는 시트룰린 등의 영양소 등을 포함하고 있어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수박주스’ 한 잔으로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기에 충분하다.
 
주스솔루션은 나날이 더워지는 날씨에 기력은 떨어지고 땀 배출이 늘어난다면 수분 보충은 물론 영양적인 면까지 챙길 수 있는 수박주스와 멜론주스가 제격이라며 자연의 품격있는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수박주스와 멜론주스로 더운 여름 날씨에 입맛과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