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소비자뉴스 종합
리레코 코리아, ‘에코숲 가꾸기’ 전직원 행사 개최나무 심기 통해 지역 사회 환경 보호에 앞장

리레코 코리아, ‘에코숲 가꾸기’ 전직원 행사 개최

나무 심기 통해 지역 사회 환경 보호에 앞장

글로벌 사무·산업안전용품 유통기업인 리레코 코리아가 5월 20일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에코숲 가꾸기’ 행사를 개최했다.


리레코 그룹은 매년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전사적인 친환경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리레코 코리아는 자체적으로 매년 ‘에코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으며, 보다 적극적으로 지역사회의 환경 살리기에 앞장서고자 ‘에코숲 가꾸기’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 하늘공원 근처 식목 구역에서 이루어졌으며, 1인당 4그루의 나무를 심어 약 280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리레코는 이번 행사를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나무를 심어 이 일대에 숲을 조성해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밝혔다.

이와 더불어 리레코는 고객사에게 친환경 인증을 받은 복사용지를 사용해 줄 것을 적극 권장했다. 리레코는 유럽 및 미국에서 중요시하는 산림인증(FSC)를 획득하여 산림 훼손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용지를 공급하고 있다.

리레코 코리아의 에코 캠페인 또는 친환경 용지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은 전화 혹은 온라인 구매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레코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산업 안전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 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한영주  Hyj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