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큼직한 건더기를 듬뿍 넣은 냉동볶음밥 2종 출시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 치킨데리야끼 볶음밥 등 2종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큼직하게 썰어 낸 건더기를 듬뿍 넣어 식감을 살린 냉동볶음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냉동볶음밥은 2종으로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200g*2/6,900원)’과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200g*2/6,900원)’이다. 국산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 무항생제 닭고기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했다.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은 큼직하게 썬 오징어, 새우와 국산 당근, 파프리카 등 건더기를 푸짐하게 넣었다. 갓 지은 밥과 건더기를 철판에 볶아 볶음밥 본연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은 국산 무항생제 닭고기살과 국산 채소를 데리야끼 소스와 굴소스로 볶아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건더기를 아낌없이 넣은 것이 특징이다.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의 경우 건더기 비율이 58.83%,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은 51.41%에 달한다.

또 스팀으로 밥을 찌지 않고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밥을 지어 고슬고슬하고 찰기 있다. 밥을 순간적으로 동결시키는 개별급속냉동(IQF/Individual Quick Frozen)공법으로 만들어 해동 후 조리했을 때에도 갓 지은 밥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는 냉동볶음밥 2종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각 제품을 2개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건더기의 비중을 늘려 풍부한 식감을 만들고 최적화된 조리법을 활용했다”고 말했다.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과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