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전문기업 즐거운, ‘피자헛’ 모바일 쿠폰 오픈

모바일 쿠폰 전문기업 주식회사 즐거운(대표 임관웅)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피자전문점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된 피자헛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 쿠폰 판매 서비스를 5월 2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피자헛 모바일쿠폰을 주식회사 즐거운이 운영하는 주요 쇼핑몰에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도 가능하다.

 


즐거운이 입점 판매 중인 G9, 옥션, G마켓, ONE스토어 등 오픈마켓 중심으로 할인 판매를 이미 시작했다. 특히 G9에서는 정가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헛의 신메뉴인 갈릭버터 쉬림프를 비롯해 베스트 메뉴인 토핑킹 및 수퍼슈프림, 치즈킹, 직화불고기, 더블바비큐 등 프리미엄 메뉴 32종을 모바일 쿠폰 형태로 구입·선물할 수 있다.

모바일 쿠폰(mobile coupon)이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효용성과 즉시성, 단말기를 통해 간단히 주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함뿐 아니라 현금처럼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해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주식회사 즐거운은 피자헛 외에도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2,000호점을 열며 저가 커피시장을 연 이디야커피를 2016년 11월부터 판매 중이다. 글로벌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를 3월부터 서비스하는 등 250여개의 다양한 오프라인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다.

즐거운 개요

즐거운은 2011년 2월 설립된 모바일쿠폰 전문 기업으로 kt cs, 이지웰 외 다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쿠폰 B2B 서비스 공급 및 티켓몬스터 기프트샵 운영, 캐시비 쿠폰몰 운영 등 B2C 쿠폰몰 구축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카페, 외식, 베이커리 등 160여개 브랜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7년 현재 GS25,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브랜드를 직접 제휴 해서 모바일쿠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