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부스 참여 및 인증샷 이벤트 개최

5월 20~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에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판매 부스 운영
22일까지 상하목장 페이스북에 제품 구매 인증샷 올린 총 500명에게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20일과 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이하, 그린플러그드)’ 행사장에 마련된 상하목장 판매 부스에서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은 그린플러그드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2010년부터 매년 5월에 진행되며 환경보호 캠페인과 뮤직 페스티벌을 융합한 행사이다. 상하목장은 그린플러그드의 지구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하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의 깨끗하고 순수한 맛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그린플러그드에 마련된 ‘상하목장X연남동 수제버거 GOONIES 부스’에서 구매한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과 그린플러그드 입장권(팔찌)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에게는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환경을 생각하는 뮤직 페스티벌인 그린플러그드의 친환경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7년째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업사이클링을 독려하는 오가닉 서클 캠페인 등 소비자 접점에서 자연과 사람의 건강한 공존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환경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상하목장은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통과한 낙농가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 최상 품질의 우유, 발효유를 생산하고 있다.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 좋다’라는 철학 아래 자연과 사람의 건강한 공존이라는 가치를 실천하는 친환경 활동에 참가해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