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스, 대학내일과 대규모 대학교 캠퍼스 샘플링 실시

17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소재 대학교 총 10곳 방문
미국 초콜릿 판매율 1위 브랜드 리세스의 시그니처 제품피넛버터컵과 에코백 1000개씩 배포

미국 초콜릿 판매율 1위 브랜드 리세스(REESE’S)가 20대 라이프가이드 매거진 대학내일과 함께 대학교 캠퍼스 샘플링을 실시한다.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의 브랜드 중 하나인 리세스(REESE’S)가 대학생들의 활기찬 대학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대학내일과 손을 잡고 17일(수)부터 24일(수)까지 서울 소재 대학교 총 10곳을 방문하여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플링 제품으로는 리세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리세스 피넛버터컵(REESE’S Peanut Butter Cups)’과 실용적인 리세스 에코백을 준비했으며 명지대, 서강대, 덕성여대, 이화여대, 홍익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한국외대, 동국대, 광운대 등 총 10개 대학교에서 학교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리세스는 미국 초콜릿 판매율 1위 브랜드 리세스를 좀 더 많은 이들에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4월에 이어 두 번째 샘플링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리세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세스는 특유의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하고 짭짤한 피넛버터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