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주스솔루션, 달콤 시원한 참외 스무디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참외’를 활용해 음료 2종을 출시했다.

각 계절에 가장 최고의 맛을 내는 과일만 선별해 시즌 음료를 출시하고 있는 주스솔루션이 이번에 주목한 과일은 참외다. 최근 기후 변화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출하 시기가 4~5월으로 앞당겨진 참외는 한여름 출하되는 참외에 비해 재배 기간이 더 길어 충분한 숙성 기간을 거치기에 단맛이 깊다.

 


주스솔루션에서 이번에 참외를 활용해 출시한 음료는 ‘참외 스무디’와 ‘참외셀러리 스무디’ 2가지다. 주스솔루션에서는 시중의 일반 참외보다 더 높은 당도의 생참외만을 매일 선별해 질 좋은 참외의 신선한 향과 달콤한 맛을 음료에 고스란히 담았다.

‘참외 스무디’는 생참외가 가지고 있는 달고 시원한 맛이 일품으로 더운 날씨에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며 ‘참외셀러리 스무디’는 달콤한 참외와 향긋한 셀러리가 탁월한 맛과 향의 조화를 이루는 과채주스로 비타민A와 C,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까지 섭취할 수 있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주스솔루션은 봄 참외는 특히 당도가 좋아 맛이 뛰어난데 참외 자체에 수분이 90% 정도이고 칼로리도 낮아(100g당 40kcal미만) 땀 배출이 많아지고 다이어트가 필요한 이 시기에 음료로 먹기 제격이라며 이 계절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생참외 음료로 일상에 건강함과 활기를 더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