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블리닷컴, 특별 할인 혜택이 포함된 유료 회원 패키지인 신규 VIP 라운지 공개

두블리 여행, 여가, 현지 소매점, 식사 관련 할인권을 제공하는 VIP 라운지

온라인 캐쉬백 쇼핑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 두블리닷컴(DubLi.com)이 두블리닷컴 VIP 고객들을 위한 회원 전용 패키지인 신규 VIP 라운지(VIP Lounge)를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VIP 라운지가 제안하는 상품과 특가의 혼합은 전세계 캐쉬백 업계에서 독보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이 비용 절감 기회에 단번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방식이다. 두블리의 VIP 라운지는 호텔 객실 예약, 여행, 항공권 구매, 현지 쇼핑, 식사, 서비스, 오락, 여가 활동 분야에서 다양하게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제공한다.

두블리닷컴은 신규 회원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세계적인 여행 브랜드들(프라이스라인닷컴(priceline.com), 부킹닷컴(Booking.com), 아고다닷컴(agoda.com))과 제휴한 두블리닷컴의 전용 여행 검색 엔진인 두블리 트래블(DubLi Travel)을 선보였다. 두블리 트래블은 VIP 라운지 회원이 호텔 예약을 할 때 최대 60퍼센트의 할인 혜택에 6퍼센트 캐쉬백까지 추가로 제공하고, VIP 라운지 회원이 전세계 어느 곳을 여행하든 가장 좋은 할인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도록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따라서 VIP 라운지 회원은 막바지 특가를 기다리거나 품질과 다양성의 저하를 감수할 필요 없이 항상 최저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두블리닷컴의 신규 VIP 라운지는 여행, 여가, 오락 활동, 현지 쇼핑, 식사 및 서비스 분야에서 회원 전용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VIP 라운지 회원은 현지 서비스, 여가, 쇼핑, 식사 등과 관련해 매일 수천 가지 할인 혜택을 누리면서 디지털 쿠폰 북의 형태로 즉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VIP 라운지 회원은 현지 레스토랑과 매장에서 최대 50퍼센트까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 즉시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세계 어디서든 왕복 항공편 예약 시 10퍼센트 할인이 되는 항공기 할인권을 이용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두블리닷컴 고객들은 전세계 어디서든 VIP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VIP 라운지는 두블리닷컴이 진출해 있는 여러 문화와 지역에 걸쳐 다양한 고객들에게 해외 및 현지 특가를 제안한다. VIP 라운지 회원은 거주하는 국가가 어디든 상관없이 해외 및 현지 할인 혜택을 누리며 세계 어디서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두블리닷컴의 VIP 라운지는 회원 전용으로 보다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 라운지 회원은 VIP 라운지 외에도 1만 2000여 개의 브랜드 매장을 비롯한 두블리닷컴과 연계된 쇼핑 장소에서 쇼핑을 할 경우 가용 캐쉬백을 이용한 신속한 결제 서비스 등 추가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옴인투(Ominto)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마이클 핸슨(Michael Hansen)은 “우리는 신규 VIP 라운지 출시를 통해 두블리닷컴에서 쇼핑하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보다 고품질의 쇼핑 및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여행, 여가, 현지 소매점 이용, 식사 시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VIP 라운지는 기존의 캐쉬백 쇼핑을 보완하는 차원에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VIP 라운지에는 금액으로 따지만 수천 달러에 달하는 보다 강력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며 “고객들이 쇼핑과 비용 절약, 캐쉬백 적립까지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따라서 고객들은 VIP 라운지 외에 굳이 다른 곳을 찾아가 쇼핑을 할 필요가 없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핸슨은 “신규 VIP 라운지를 통해 회원들은 VIP 라운지 외에 두블리닷컴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 시 무제한 2퍼센트 캐쉬백을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가용 캐쉬백을 45일 내에 결제에 이용할 수 있다”며 “이는 캐쉬백 업계에서 가장 신속한 캐쉬백 결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고객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가치 제안의 연장선상에서 신규 VIP 라운지를 기획했다”며 “향후 수 개월에 걸쳐 우리는 전세계 테마 파크와 관광 명소에서 최대 30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비롯해 다양한 특가와 혜택을 서비스에 추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그는 “VIP 라운지는 캐쉬백 업계에서 매우 독특한 회원제 모델로 고객들이 우리와 함께 쇼핑할 때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면서 동시에 우리 사이트의 가치를 높이는 매우 창조적인 개념의 서비스다”고 덧붙였다.

두블리닷컴(DubLi.com)은 옴인투(Ominto, Inc.)의 주요 웹사이트 브랜드다.

두블리닷컴은 120여 개국에서 고객들에게 온라인 캐쉬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업체다. 인터넷 쇼핑을 하는 고객들은 두블리닷컴 웹사이트에서 30가지 품목으로 분류된 1만 2000여 개 매장을 10가지 언어로 검색할 수 있다. 두블리닷컴 웹사이트는 지역이나 시장 종류에 따라 해외 및 현지 브랜드를 분류해 여행 특가, 쿠폰, 할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블리닷컴은 여러 가지 언어로 다양한 지역을 아우르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하여, 현지 언어와 통화로 다양한 해외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세계적인 전자 상거래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해당 국가에서 판매를 촉진하고 있다. 두블리닷컴은 고객이 거주하는 지역 및/또는 국가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브랜드들을 맞춤으로 보여준다.

옴인투(Ominto, Inc.) 개요

옴인투는 주요 쇼핑 플랫폼 및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통해 가치 기반 쇼핑과 여행 특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이며 온라인 캐쉬백 쇼핑 분야의 선구자다. 고객들은 옴인투가 운영하는 두블리닷컴 웹사이트(DubLi.com)나 파트너 웹사이트에서 선호하는 매장을 찾아 쇼핑을 하고, 최고의 쿠폰과 특가로 비용을 절약하고,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다. 옴인투닷컴(Ominto.com) 플랫폼은 수천 개의 브랜드 매장들, 세계 곳곳의 최고 여행사들을 갖추고 있으며 120여 국의 소비자들에게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옴인투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기업 및 비영리단체들을 대상으로 옴인투닷컴 쇼핑 및 여행 플랫폼의 화이트 라벨 버전을 제공한다. 화이트 라벨 버전은 회원이나 고객 또는 구성원들에게 브랜드 충성심을 고취시키는 전문적이고 믿을만한 웹사이트로, 옴인투는 쇼핑객이 매번 거래를 할 때마다 각 조직과 캐쉬백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Ominto의 웹사이트 http://inc.ominto.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자료는 상당한 위험 및 불확실성과 관련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예상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할 것이다’, ‘믿다’, ‘기획하다’, ‘가능성이 있다’, ‘~일 것이다’ 같은 단어와 구절들로 표현되는 옴인투의 미래 예상 또는 믿음, 의도, 전략에 관한 서술도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다. 과거 또는 현재의 사실과 엄격히 관계되어 있지 않은 경우 미래예측진술로 분류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옴인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며 위험, 불확실성, 가정에 따라 바뀔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와 관련돼 있으므로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에서 불확실성, 위험,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옴인투가 미래예측진술에 서술된 예상대로 이뤄내지 못할 수 있으므로, 여러분은 옴인투의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미래예측진술은 이 진술에서 표현된 예상과는 상이한 결과 또는 사건을 초래할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을 내포한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은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불확실한 상태로 영업을 해야 하는 우리의 능력과 관련된 위험 △옴인투가 우리의 쇼핑 웹사이트에서 충분한 고객 또는 충분한 구매 활동을 이끌어내지 못한 경우 △옴인투가 늘어나는 거래처를 관리 및 유지하지 못한 경우 △옴인투가 기술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경우 △경쟁 심화 △운영비 증가 △옴인투의 사업에 적용되는 법률 변화 △옴인투가 내부 통제와 관련해 잘못된 점을 개선하지 못한 경우 △옴인투가 사업 운영을 통해 충분한 현금 흐름을 생성하지 못한 경우 또는 현재의 사업 유지와 계획된 사업 성장을 뒷받침할 현금을 확보하지 못한 경우 △2016년 9월 30일에 마감된 회계연도의 10-K 양식 연차 보고서를 포함하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옴인투의 서류에 기재된 옴인투의 사업과 재무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위험 및 잠재적인 요소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