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신메뉴 코코안심텐더 출시

멕시카나(대표이사 회장 최광은)가 2017년의 첫 신메뉴 ‘코코안심텐더’를 출시했다.

지난해 부매랑치킨과 커리우먼 출시로 2030 소비자들을 겨냥, 젊은층에게 새롭게 다가가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라는 큰 성과를 거둔 멕시카나의 이번 신메뉴 또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멕시카나는 ‘막걸리 치킨’이라는 페이크 포스터를 통해 사전 홍보를 진행했으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신제품 출시에 탄력을 더하는 등 신제품 출시에 대한 이슈 몰이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신제품 코코안심텐더의 주 재료는 코코넛으로 다가올 여름 계절 컨셉과 어울리는 코코넛 과일과 치킨의 조합이 매우 신선하다. 코코넛 칩과 함께 튀겨 한층 더 바삭한 식감에 코코넛의 은은한 향이 더해진 이번 신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부드러운 속안심이 주재료로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고객층을 겨냥하였으며 찍어먹는 새콤달콤한 코코넛 소스도 치킨의 맛을 상승시킨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에 대해 멕시카나는 코코넛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인 만큼 코코안심텐더 또한 많은 고객분들께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코코안심텐더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4월 14일부터 코코안심텐더 구매 고객에게는 CJ 제일제당 쁘띠첼 요거젤리 화이트코코 2개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인 만큼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신제품 코코안심텐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