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기농업협회, 북경유기식품박람회에 국내 유기농 업체 8개 사 지원

국내 최대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를 주최하는 (사)한국유기농업협회가 17일부터 19일까지 북경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21회 ‘북경국제유기식품박람회’에서 한국유기식품을 위한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북경국제유기식품박람회는 약 1200개의 부스로 진행되며 한국관으로는 △게놈앤메디신 △참조아식품 △대천김 △네오크레마 △이든힐 △장흥무산김 △씨에이치하모니 △코리아솔트가 참가했다.

유기농 김과 스낵, 건강기능성식품 등의 다양한 천연유기농제품을 선보이며 유기농 시장 바이어를 잡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벌였으며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사)한국유기농업협회는 8월 17일(목)~19일(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기농 전문 박람회 ‘제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를 함께 홍보하고 있다.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전국 친환경 농산물 품평회 및 유기농 관련 세미나 등의 부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