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자연 속 건강한 즐거움 전하는 ‘상하목장 사생대회’ 이벤트 실시

25일 고창군 소재 상하농원서 가족 대상 사생대회 및 농촌 체험 프로그램 진행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자연에서 직접 그림을 그리고 뛰어 놀고 맛보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체험 프로그램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소비자들에게 자연에서 놀고 맛보고 그림을 그리는 건강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상하목장 사생대회’ 초청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하목장이 상하목장 사생대회 초청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상하목장 사생대회’는 부모1명과 4세 이상 어린이 1명으로 구성된 총 30가족을 초청,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잘 알려진 고창군에 위치한 농촌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자란 소를 그려보고 직접 기른 건강한 먹거리와 식재료를 맛보며 음식을 만들어보는 등 어린이들에게 자연과 함께 교감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는 상하목장 홈페이지, 페이스북, 매일아이 홈페이지,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 등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이며 당첨자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 총 30가족은 25일 상하농원을 배경으로 △상하목장 사생대회 △상하농원 견학 △포토존 이벤트 △제품 체험 △밀크빵 만들기 체험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사생대회를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이볼루션 플리커에어 1(1명), 2등 츄즈 백팩(2명), 3등 상하목장 멸균우유 125ml 1박스(5명)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에서 상하농원까지 왕복하는 차량과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에 한해 상하목장 제품과 고창 지역의 대표적인 농산물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상하목장은 청정 지역 고창에서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란 건강한 먹거리를 직접 맛보고 자연에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자연, 사람, 동물의 공존’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친환경 제품 생산과 자연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하목장은 친환경 유제품 대표 브랜드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통과한 낙농가와 매일유업이 협력해 공동 개발, 최상 품질의 우유, 발효유 등을 생산하고 있다.

상하목장 개요

친환경 유제품 대표 브랜드 상하목장은 최상 품질의 우유를 공급하기 위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통과한 낙농가와 매일유업이 협력해 공동 개발한 우유, 발효유를 생산하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자연 그대로의 것을 먹이고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키워낸 소가 만드는 정직한 우유와 발효유,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상하목장은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