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한국 진출 33주년 기념 와퍼 세트 4900원에 판매
직화 방식 불맛 패티 와퍼 한국 진출 이래 33년간 버거킹 대표 메뉴로 꾸준히 사랑 받아
한국 진출 33주년 기념 10일부터 27일까지 와퍼 세트를 특별한 가격 4900원에 판매
 
버거킹이 한국 진출 33주년 기념해 와퍼 세트를 49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이 한국 진출 33주년 기념해 와퍼 세트를 49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한국 진출 33주년을 맞아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세트를 36% 할인된 가격인 4900원에 판매한다.

10일부터 27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버거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직화 조리 과정을 거친 덕분에 불필요한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불맛과 함께 쇠고기의 독특하면서도 담백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에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 여기에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신선한 양상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의 야채가 더해져 절묘한 맛의 균형을 완성했다. 와퍼 세트에는 음료와 버거킹만의 두툼한 thick-cut 프렌치프라이를 포함하여 든든함도 놓치지 않았다.

1984년 서울 종로점에서 개점한 버거킹은 2017년 4월 기준 한국에 총 27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버거킹코리아는 지난 33년간 꾸준히 버거킹을 아껴주신 한국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버거킹은 끊임 없는 노력을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최고의 메뉴만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와퍼 세트 할인 행사는 4월 10일부터 27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