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체리 블라썸 페스티벌’ 프로모션 실시
실내 나들이 즐기면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체리 블라썸 페스티벌(Cherry Blossom Festiva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체리 블라썸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벚꽃이 만개하는 4월 나들이객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로 구성됐다.
 
눈스퀘어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체리 블라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세먼지를 피해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눈스퀘어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0일까지 CGV 당일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일부 F&B 매장에서는 할인 또는 메뉴를 추가 증정하는 ‘블룸 유어 무비 데이(Bloom Your Movie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타이 음식 전문점인 타이가든에서는 디저트 사쿠를, 무한리필 떡볶이 전문점 두끼 떡볶이에서는 퐁듀치즈를, 인도음식 전문점 더 마샬라에서는 난 혹은 라씨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거 전문점 버거비에서는 버거비 전 메뉴를 20%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필 럭키 디스 스프링(Feel Lucky This Spring)’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까지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1층 안내데스크에 영수증을 제시하고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더바디샵의 재패니즈 체리블라썸 샤워젤(200명)을, 아바갤러리의 드릴리스 에코백(1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28일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눈스퀘어에서는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5일과 19일, 2회에 걸쳐서 눈스퀘어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을 맞춘 참가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게스 하우 마치(Guess How Much)’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스퀘어 000 매장에서 판매하는 xxx 제품의 가격은 얼마일까요?’라는 질문에 가장 근사한 가격을 제시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해당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일, 25일 개별 통보된다.

21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눈스퀘어 정문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윈 익사이팅 프라이지즈(Win Exciting Prize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공 뽑기 이벤트는 참여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을 뽑아 해당 색상에 맞는 교환권을 수령한 후 6층에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의 색상에 따라 더바디샵의 체리블라썸 바디버터(100명), 더바디샵 배쓰릴리 샤워볼(200명), 에이랜드 랜드뮤지엄의 동백섬사랑도 립밤(300명), 눈스퀘어 카드지갑(1000명)을 증정한다.

눈스퀘어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미세먼지를 피해 쾌적한 복합쇼핑몰에서 실내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방객들이 편안하게 쇼핑 나들이를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려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눈스퀘어(Noon Square)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 브라운브레스, 웨일런샵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와 멀티 편집숍 에이랜드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