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새 봄 맞이 100% 당첨되는 ‘스프링 룰렛 이벤트’ 실시
눈스퀘어에 놀러 가기만 해도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미세먼지 피해 쾌적한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로 놀러가자”
 
 명동의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 봄 나들이를 나선 몰링족을 잡기 위해 24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룰렛 이벤트’를 선보인다.
 
명동 눈스퀘어가 봄을 맞아 100% 당첨되는 스프링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이번 룰렛 이벤트는 눈스퀘어의 정문에서 진행되며 특별한 조건 없이 모든 내방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도우미와 함께 눈스퀘어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 여부와는 상관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CGV 영화 관람권 2매(100명), 2등 당첨자에게는 더바디샵 바디클렌져(100명), 3등에게는 에이랜드 랜드뮤지엄 핸드크림(300명), 4등에게는 눈스퀘어 카드지갑(1000명)을 증정한다.

눈스퀘어는 미세먼지를 피해 쾌적한 복합쇼핑몰에서 봄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방문해 주신 고객들에게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봄 맞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눈스퀘어에서는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CGV 영화 관람권 2매(100명)와 더바디샵 바디클렌져(200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눈스퀘어의 4층 애비 스트릿존과 2층의 프리미엄 편집매장 아바갤러리의 구매 영수증을 1층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응모권 수령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3일 개별 통보된다.

눈스퀘어(Noon Square) 개요

눈스퀘어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했다. 세계적인 SPA 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 브라운브레스, 웨일런샵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와 멀티 편집숍 에이랜드까지 입점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할 수 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