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댄코, 봄 향기 가득한 허브 신제품 4종 출시
 
‘건강한 하루 한 끼’를 모토로 하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가 22일 ‘Be Fresh! It’s Spring!’을 주제로 봄의 신선함을 담은 허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브레댄코가 봄 향기 가득한 허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브레댄코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바질, 파슬리, 마조람 등의 드라이 허브를 넣어 은은한 허브향을 살린 빵에 피로 회복과 춘곤증에 좋은 재료를 더해 다양한 풍미와 식감, 영양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브레댄코는 향긋한 허브향과 친근하면서도 색다른 재료의 조합이 봄철 피곤과 나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도 기분 좋은 활력과 생기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춘곤증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에그에그 살라미 허브빵’은 허브빵에 에그 패티와 살라미를 넣어 든든한 식사 대용식으로 제격이다. 봄철 부족한 면역력을 키우고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한 제품도 있다.
‘토마토마 허브빵’은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있는 드라이토마토를 토핑, 감칠맛을 살렸고 ‘짭조름 파마산 허브빵’은 피로 회복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가 풍부한 치즈를 넣어 특유의 짭조름한 풍미에 영양을 더했다. 비타민B의 흡수를 돕는 알리신 성분이 풍부한 양파를 듬뿍 올려낸 ‘보들보들 양파 허브빵’은 쫄깃한 허브빵에 얹은 달콤한 양파와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을 낸다.

브레댄코는 이번 신제품이 봄철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모든 고객에게 신선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했으면 한다며 브레댄코에서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곧 다가올 식목일에는 씨앗 연필 증정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허브 신제품 및 프로모션은 전국 브레댄코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만날 수 있다.

브레댄코 개요

슬로우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대표 홍수현)는 느림 속의 건강함을 추구하고 건강한 하루 한 끼를 제안한다. ‘시간에 쫒기기보다 시간을 담아 구워 냅니다’라는 건강한 철학을 지키고 천천히 가더라도 초심을 잃지 않으며 누구보다 정직하게 좋은 재료를 사용하려고 노력한다. 브레댄코는 전국 약 70여개의 매장을 직영과 가맹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545 소비자의 접근성이 활발한 역세권 강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대중에게 친숙한 로드 매장 외에도 특수상권인 병원에 입점해 있어 다양하고 탄탄한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