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카페 창업 ‘마리웨일237’,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및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세계 음료&디저트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이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된 제39회 프랜차이즈박람회에 이어 16일 본사에서 진행된 사업설명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마리웨일237’은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 ‘루시카토’가 내놓은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 전 세계 237개국의 음료와 디저트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카페다. 루시카토는 이번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통해 카페 창업 시장의 현주소와 앞으로의 전망을 분석·제시하고, 성공 창업 아이템 ‘마리웨일237’을 소개했다.
 
루시카토가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마리웨일237’은 수도권 백화점 매출 1위에 빛나는 본사 루시카토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해 박람회장을 찾은 예비 창업자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예비 창업자들은 넘쳐나는 카페 창업 아이템 중 독자적이면서 독보적인 아이템인 것 같다며 해외의 유명 음료들을 독자적인 레시피로 재탄생시킨 세계 음료 메뉴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밀려드는 상담 요청에 마리웨일237는 창업 불황이 경기 때문만은 아니라며 예비 창업자와 본사의 상생을 지향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리웨일237이 장기화된 불황에 침체돼 있던 창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이어 16일 본사에서 진행된 사업설명회에도 ‘마리웨일237’ 가맹점을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마리웨일237는 차별화된 메뉴와 콘셉트의 시장 성공 가능성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계시는 것 같다며 고객들과 가맹점주, 브랜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리웨일237’은 매주 목요일 서울 강서구 화곡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청이나 문의는 마리웨일237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하면 된다.
 
루시카토 개요

루시카토는 2007년 프리미엄 수제 케익 브랜드로 설립해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제품군, 철저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생크림 케이크 HACCP 인증을 받은 루시카토는 수제 케익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깊이 있는 커피, 다채로운 캔디들이 더해져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뢰의 브랜드 루시카토는 992m² 규모의 자체 제조공장을 보유하여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도 행복한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이끌어간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