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참치김치찌개·부대찌개 도시락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한 찌개도시락은 참치김치찌개도시락과 부대찌개도시락으로 지난해 첫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던 국물 도시락의 가성비를 높인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GS25는 동원참치와 손잡고 참치캔(90g) 한 개를 그대로 도시락 반찬으로 구성하는 새로운 시도로 참치김치찌개의 맛과 가성비를 크게 높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GS25는 고객들이 김치와 소스가 들어있는 찌개 용기에 참치를 원하는 양만큼 넣거나 반찬으로 활용하는 등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참치캔을 통째로 도시락 사이드메뉴로 구성했다.

찌개 외에 소세지볶음, 감자볶음, 버섯볶음, 호박볶음 등 총 4가지 반찬을 구성해 참치김치찌개의 깊은 맛과 다양한 반찬으로 한국인의 밥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참치김치찌개도시락과 함께 선보이는 부대찌개도시락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면서 큰 호응을 얻었던 동일상품을 반찬수를 늘리고 국물의 맛을 변경하는 등 리뉴얼 작업을 거쳐 재탄생 된 도시락이다.

GS25는 햄, 소시지, 떡국떡, 마카로니, 찌개 양념이 들어있는 부대찌개와 함께 감자조림, 멸치볶음, 호박볶음, 콩나물, 어묵볶음, 볶음김치 등 6종의 반찬으로 도시락을 구성해 집밥을 먹는 느낌을 살려냈다.

고객들은 김치가 들어 있는 용기에 참치를 원하는 만큼 넣은 후 뜨거운 물을 기준선까지 채워 2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참치김치찌개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부대찌개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두 상품 모두 동일한 4천원이다.

GS25는 지난해 부대찌개정식도시락과 콩나물국밥을 선보이며 국물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올해는 지난해 호응을 바탕으로 찌개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모니터링을 진행했으며 반찬의 종류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하게 됐다.

GS25는 이번 찌개 도시락을 포함해 다양한 컨셉의 도시락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감을 높여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예상을 뛰어넘는 도시락을 지속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정재현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MD는 “참치김치찌개의 깊은 맛을 제대로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참치를 통째로 넣는 시도를 하게 됐다”며 “찌개와 다양한 반찬을 즐기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춰 반찬의 종류를 늘리고 찌개의 풍미를 높이는 등 한국인의 집밥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