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비자뉴스 생활용품
한샘, ‘알러리스 침구세트’ 6종 출시… 19일까지 체험단 100명 모집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기능성라인 알러리스침구세트 6종을 출시하고 자사 한샘몰을 통해 ‘한샘 알러리스 침구세트 체험단’ 100명을 19일까지 모집한다.

알러리스(Allergy+less)는 알러지차단을 뜻하는 합성어로 한샘 기능성침구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10㎛ 이하(머리카락 지름은 50~70㎛)의 촘촘한 고밀도 섬유조직으로 제작돼 알러지를 유발하는 각종 유해물질과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독일 알러지천식협회, 공인인증기관 FITI 테스트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기준을 통과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에 출시한 6종 침구세트는 알러리스 ‘어반가든’, ‘모노그리드’, ‘리프’, ‘모던플라워’, ‘드로잉’ 퀸사이즈 5종과 ‘꿀잠베어’ 슈퍼싱글사이즈 1종다. 퀸사이즈 제품의 경우 이불커버 1개와 베개커버 2개, 슈퍼싱글사이즈 제품은 이불·베개커버 각 1개씩 구성되어 있다.

출시 기념으로 10일부터 1차, 2차로 나누어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1차는 16일, 2차는 17일부터 23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면 한샘몰 가입 후 체험단 모집 소식을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 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사람은 체험용으로 제공된 해당 침구 제품을 사용하면서 본인의 SNS 채널과 커뮤니티 등에 체험 후기를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에서 ‘알러리스 체험단’을 검색하면 된다.

한샘몰은 봄철에는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환기와 이불세탁이 쉽지 않은 만큼 알러지를 케어해주는 기능성 침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이번 한샘 알러리스 체험단 활동에도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새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한샘 (코스피: 009240)

편집부  webmaster@dailyconsumer.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