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20일 향긋하고 색다른 맛이 일품인 블랜딩티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일 향긋하고 색다른 맛이 일품인 블랜딩티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는 귀엽고 앙증맞은 디즈니의 썸썸 캐릭터가 새겨진 컵 패키지에 총 36종의 디즈니 캐릭터 자석인형이 동봉되며 총 36만개가 한정판매된다.

GS25가 개발한 이번 티카페는 차(茶)상품으로는 드물게 원컵 형태로 만들어져 GS25에서 구매 후 바로 향긋한 블랜딩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유어스 디즈니썸썸 티카페는 총 6가지의 맛으로 허니캐모마일을 비롯하여 피치우롱, 로즈자스민, 아쌈오렌지, 카카오홍차, 프레쉬민트로 구성됐다.

각 브랜딩티의 특성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디즈니 캐릭터에 맞춰 컵 패키지 컬러를 접목해 예쁜 색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블랜딩티 시장의 주 고객이 10대~30대 여성고객임을 인지하고 6개월의 개발기간 동안 수 차례의 블라인드테스트를 거치는 등 여성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블랜딩티의 맛을 찾아내게 되었다.

GS25는 총 13oz에 달하는 대용량 컵을 사용하여 맛과 향은 전문점과 못지 않으며 실용성과 가성비를 키워 블랜딩티를 선호하는 고객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GS25가 이처럼 블랜딩티 상품을 출시하면서 귀여운 캐릭터와 콜라보를 하게 된 배경에는 커피를 못 드시는 여성고객을 감성적인 캐릭터와 향긋한 차로 끌어 안는다는 전략을 세웠기 때문이다.

김은주 GS25 음용식품팀 과장은 “지난 11월에 출시한 유어스 디즈니썸썸 아메리카노 커피 36만개가 완판된 이후 원컵 형태의 차 상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들었다”며”최근 국내 커피전문점도 차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만큼 품질과 가성비에서 절대 뒤쳐지지 않는 상품으로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고 싶다”고 말했다.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