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17일 100% 국내산 닭 안심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이 새롭게 선보인 ‘치킨 스테이크’는 손질된 국내산 닭 안심에 국내산 소금과 후추, 파슬리, 바질 등 각종 양념이 뿌려져 있는 제품이라 3분 정도 익히기만 하면 간편하게 근사한 한끼를 완성할 수 있다.

프라이팬이나 그릴석쇠에 버터나 식용유를 바른 뒤 제품을 올리고 앞뒤로 충분히 익을 정도로 구워주면 된다. 간단한 구이 채소와 함께 곁들이면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함량이 거의 없는 고단백질 저칼로리의 대표적인 부위인 닭 안심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럽다. 흔히 스테이크 하면 소고기나 돼지고기를 떠올리지만 백색육의 대표주자인 닭고기를 활용해 맛과 영양은 물론 편리성까지 동시에 잡았다.

하림 마케팅팀 정대승 담당자는 “최근 1~2인 가구 증가와 요리 프로그램의 다양화·전문화의 영향으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끼를 찾는 소비자 욕구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올 한해 닭고기를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림 ‘치킨 스테이크’는 17일부터 이마트 에브리데이 수도권 5개점(당동점, 번동점, 올림픽점, 고양동점, 하안동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3일부터 전국 매장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소단량 간편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고려해 1~2인분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980원이다.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