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가 공항 전문 쇼퍼서비스 제이에스 밴과 제휴를 맺고 10% 할인된 금액으로 공항 콜밴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이에스 밴은 2001년부터 운영 중인 인천공항 전문 콜밴 업체로 기존의 차량공유 콜밴 서비스의 단점을 줄이고 장점만을 살린 프리미엄 홈픽업 서비스 업체다. 고객이 필요한 시간과 목적지까지 차량과 기사를 같이 렌트하는 개념으로 밴과 리무진 같은 최고급 승용차를 이용해 경호, 통역, 의전 등 전문적인 쇼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이라면 추가 요금 없이 최대 8명까지 탑승할 수 있어 8인 이하의 단체 여행객 또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캐리어를 수용할 수 있어 골프 여행, 장기여행객 등 짐이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공항을 오갈 수 있도록 돕는다.

예약만 하면 24시간 언제나 원하는 장소에서 탑승할 수 있고 기사가 직접 픽업을 도와주어 새벽 시간 비행 또는 비행 시간이 촉박할 때에도 인천공항 픽업용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콜밴 요금은 시간, 요일과 관계없이 거리별로 계산되며 차 대여 요금만 지불하면 추가 금액(통행료 별도) 없이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내 최소 5만 8500원부터 경기도 지역 최대 9만원까지며 지역별 가격이 상이하니 예약 전 가격 확인은 필수다.

여행박사에서는 제이에스 밴 이용요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 후 할인 쿠폰 신청을 하면 예약 담당자가 직접 연락해 예약을 돕는다. 예약 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당일 오후 3시까지다. 예약 관련 문의는 제이에스 밴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제이에스 밴 할인 이벤트: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7/...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