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심장충격기(AED) 전문 기업 ㈜AED스토어(대표이사 박상욱)가 미국 카디악사이언스의 보급형 AED ‘G3 PLUS AED’ 론칭과 함께 자동심장충격기 전문 쇼핑몰 ‘HELLO AED(헬로AED)’를 오픈했다.

‘HELLO AED’는 자동심장충격기 전문 쇼핑몰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고급형, 보급형 AED 라인업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AED 패키지 상품,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AED 렌탈 상품, 심폐소생술 교육용 상품 등 AED 관련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보급형 AED ‘G3 PLUS’는 1992년에 AED를 세계 최초로 소개한 글로벌 업계 리더이자 전 세계적으로 코카콜라, 아시아나 항공 등에 650,000대를 판매한 AED 전문 기업 카디악사이언스의 보급형 제품이다. 또한 제품 론칭 기념으로 ‘헬로 AED’를 통하여 고사양 대비 파격적인 가격인 159만원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AED는 갑자기 심장 박동이 멈추는 급성심정지 환자의 상태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전기 충격을 가해 심장 기능을 회복시키는 의료기기다. 새롭게 개정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 내년 5월부터 시행되면서 일부 공공보건 의료기관과 구급차, 항공기, 공항, 철도차량, 선박뿐 아니라 공동 주택과 다중 이용 시설도 AED 등 심폐소생술을 할 수 있는 응급 장비를 갖추지 않을 경우 3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

AED 스토어는 헬로 AED 가 아직 AED를 구비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에이이디스토어 개요

에이이디스토어는 자동제세동기(AED) 전문 기업으로 2012년 법인 설립, 미국 카디악 사이언스社 한국 독점 수입원 계약을 체결하여 Cardiac Science Powerheart G5 자동제세동기를 비롯하여 국내 소방, 군부대, 각종 기관 등에 의료기기를 유통하고 있다.

출처: 에이이디스토어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