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과 미모의 이서영 아나운서의 스피치 책 "말 공부, 7일이면 충분하다!" 이 서점가에서 화제이다.

이 책은 스피치 전문가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이서영 저자의 매력적인 스피치 노하우를 담고 있다. 특히 각종 스피치 현장에서 몸소 느끼며 경험해온 저자만의 생생한 노하우들을 내실 있게 풀어내 단순히 말 잘하는 기술이 아닌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감과 설득의 대화법을 소개한다.

말을 잘하는 것도 하나의 스펙이 된 요즘, 저자는 현대사회에서 ‘나’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설득하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고 말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필요에 의한 얄팍한

대화술이 아닌 인간 심리에 기반을 둔 휴먼 커뮤니케이션을 익혀 상대방과 공감하며 소통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의 가치를 높이면서도 당당히 상대방의 마음을 얻고자 한다면 이 책을 펼쳐보자. 어떤 커뮤니케이션 상황에서도 승승장구할 수 있는 휴먼 커뮤니케이션의 지혜를 익힐 수 있을 것이다.

가장 훌륭한 말하기는 바로 청중의 마음을 얻는 말하기임을 기억하며 이 책과 함께 스피치의 기술적 측면만이 아닌 인간의 감성과 감동, 영감, 공감이 담긴 스피치를 엿 배워보자.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