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그레이드 출시된 ‘익스플로리 5.0’, 신형 바퀴 도입해 제품 내구성 높이고 가벼워진 주행감 자랑
    11월 30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해 고객카드 작성하면 추첨 통해 ‘익스플로리 5.0’ 증정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아기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등 풍성한 경품 마련
 
▲ 스토케코리아가 스토케의 대표 아이코닉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업그레이드 모델 익스플로리 5.0을 공식 출시했다(사진제공: 스토케코리아)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스토케의 대표 아이코닉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업그레이드 모델 ‘익스플로리 5.0’을 공식 출시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토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뛰어난 핸들링은 물론 부모와 아이의 교감을 형성해주는 높은 시트 및 양대면 기능 적용으로 2003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토케의 대표 디럭스 유모차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된 ‘스토케 익스플로리 5.0’은 기존 익스플로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그대로 간직하되 신형 바퀴에 이중 바퀴살을 적용해 구조적으로 더욱 견고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신형 바퀴의 부품 수를 최소화하여 가벼운 주행감을 제공하면서도 제품의 내구성을 높여 익스플로리만의 차별성을 부각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의 성장에 맞춰 총 15단계로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또한 수면·휴식·활동 등 5가지 시트 포지션을 지원해 아이가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자세로 유모차에 앉을 수 있다. 컬러는 블랙, 딥블루, 베이지멜란지, 블랙멜란지, 그레이멜란지, 레드, 퍼플, 브라운 등 총 8가지이며 가격은 159만원이다.

한편 스토케는 ‘익스플로리 5.0’ 출시를 맞아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한 스토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 30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비치된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토케 익스플로리 5.0 유모차(1명), 유아용 식탁의자 트립트랩(2명),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5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스토케를 대표하는 유모차 익스플로리 5.0 국내 출시를 축하하고 그동안 스토케 브랜드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토케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합형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을 통해 이벤트도 참여하고 익스플로리 5.0 유모차도 체험해 보는 등 아이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스토케 디자인 철학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스토케 익스플로리 5.0’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