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태권브이 탄생 4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제공: 지포)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태권브이 탄생 4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1976년에 탄생한 ‘로보트 태권브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로보트 애니메이션으로, 국내 두터운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한국 대표적인 문화 아이콘이다.

‘로보트 태권브이’의 40주년을 맞아 지포는 ‘로보트 태권브이’ 실버와 골드 색상 두 가지로 한정판 패키지를 내놓았다. 각 패키지는 실버와 골드의 지포 라이터와 은과 금으로 만들어진 기념 주화로 구성되었다. 많은 지포 팬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이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실버 패키지는 500개, 골드 패키지는 20개로 수량이 한정 되어 있다. 이번 ‘로보트 태권브이’ 패키지는 지포의 세 번째 한정판 라이터 패키지로, 국내에서만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소장 가치가 크다.

◇ 지포X ‘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라이터 패키지-실버 주화 한정판

한정판 실버 패키지는 실버 지포 라이터와 실버 주화(10g)로 구성되었다. 500개 한정 수량만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각 제품에 개별고유번호가 각인 되어 있어, 상품의 희소성을 보여준다. 라이터에는 ‘로보트 태권브이’의 역동적인 모습이 담겨 있을 뿐 아니라, 음각으로 처리된 ‘로보트 태권브이’에서 실버와 블랙의 색감 대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지포 및 태권브이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품이 될 수 있도록 전시 가능한 특별 제작 박스도 함께 제공한다. (가격 15만원)

◇ 지포X ‘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라이터 패키지-골드 주화 한정판

한정판 골드 패키지는 골드 지포 라이터와 골드 주화(순금 24K/11.25g)로 구성되었다. 오직 20개만 한정 제작 및 판매 된다. 블랙과 골드의 컬러 매치가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력셔리한 느낌을 더해준다. 한정판 골드 패키지에는 특별한 포장은 물론 골드 보증서도 함께 제공된다. 한 패키지 당 가격이 130만원으로 다소 비싼 편이지만 제품의 희소성과 이번 패키지에 담긴 의미 때문에 지포 라이터 수집가들이 제품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만족감은 제품의 가격 그 이상이 될 것이다.

2014년도에 선보인 첫 번째 ‘로보트 태권브이’ 한정판 패키지는 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되었으며, 두 번째 ‘로보트 태권브이’ 한정판 패키지 역시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지난 2015년 출시 되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이뤘다.

세 번째 ‘로보트 태권브이’ 한정판 패키지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