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 위한 침구로 체압 분산 돕는 ‘타퍼’, 보온성 뛰어난 ‘양모이불’ 추천
    아이들용으로 피부 재생·보호 돕는 아시아티코사이드 적용 침구 제안
 
▲ 이브자리 플레르 3D 매쉬 삼단 요속(사진제공: 이브자리)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5일, 추석을 앞두고 가족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선물로 기능성 꿀잠 침구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브자리 기능성 꿀잠 침구는 부모님을 위한 침구 2종과 손자·손녀나 조카를 위한 침구 2종으로 특별히 선물을 받는 대상에 필요한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먼저 통증이나 신진대사 저하를 겪는 부모님을 위한 침구로 ‘플레르 3D 매쉬 삼단 요속’과 ‘베리 양모 이불속’을 제안했다. ‘플레르 3D 매쉬 삼단 요속’은 매트리스 위에 올려두고 사용하는 타퍼 제품으로 부모님의 수면 환경에 따라 바닥에서 사용하는 요로 활용하거나 돌침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탄성이 좋은 소재로 체압을 분산시켜 부모님의 허리·어깨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열전도가 좋고 3D 매쉬 소재를 활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양면 사용이 가능하다. Q사이즈 기준 26만원이다.

‘베리 양모 이불속’은 보온성과 흡발습성,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특성 덕분에 사계절용으로도 적합하다. 양모 소재가 이불 밖의 차거나 더운 공기로부터 부모님의 체온 보호를 돕는다. 양모와 함께 면 60수 고밀도 사틴 원단을 사용해 울프루프(Woolproof·털이 빠져 나오지 않도록 원단을 조밀하게 직조)의 뻣뻣함은 줄이고 포근한 감촉을 살렸다. Q사이즈 1.5kg 기준 22만원이다.

피부가 연약한 손자·손녀나 조카를 위한 침구로는 ‘윙윙베어’와 ‘포포래빗’을 추천했다. 두 제품 모두 귀여운 동물 표정 디자인의 이불과 입체적 모양의 베개로 구성됐으며, 민감한 아이의 피부 보호를 위해 오가닉면에 ‘아시아티코사이드’ 가공을 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도 자생 천연 병풀(호랑이풀)추출물인 ‘아시아티코사이드’는 피부를 보호하고 치유 속도를 향상시키는 기능이 있어 국내에서는 상처 치료용 연고의 주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이브자리는 업계 최초로 ‘아시아티코사이드’ 성분을 침구에 적용했으며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피부 자극성 시험과 경구독성 시험을 통과했다. 두 제품 모두 요·이불 세트 기준 33만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모님이나 아이들에게 기능성 침구를 선물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추석을 맞아 이브자리가 제안하는 기능성 꿀잠 침구 선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행복이 넘치는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200억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클라르하임,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2014년 5월에는 개인별 수면 체험 컨설팅 브랜드인 ‘슬립앤슬립’을 론칭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100호점 매장을 오픈하고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