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긴장을 풀어주는 우디 계열의 향기로 숲 속에 있는 듯 편안한 행복감성 전달
    식물 유래 멀티 오일의 데일리 홈 스파케어로 윤기있는 헤어와 매끈한 바디피부 완성
 
▲ 해피바스 우드브리즈(사진제공: 해피바스)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긴장을 풀어주는 우디 계열의 향과 보습에 특화된 오일들을 블렌딩한 멀티오일이 헤어와 바디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데일리 홈 스파케어 ‘우드 브리즈’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우드 브리즈’는 보습과 영양공급에 특화된 5~10가지의 식물 유래 오일을 블렌딩해 만든 멀티 오일을 함유한 헤어·바디케어로, 매일 하는 샴푸와 샤워만으로도 스파를 받은 듯 부드럽고 매끈한 헤어와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자연 그대로의 우디 계열의 향을 더해 씻는 동안 마치 숲속에 있는듯 상쾌함과 포근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해피바스의 Blooming Scent Technology™ 를 적용해 자연의 풍부한 향을 오래 느낄 수 있다.

‘우드 브리즈’는 헤어스파 2종(샴푸·컨디셔너)와 바디스파 2종(샤워젤·바디로션)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그린우드·버치우드·샌달우드향을 담은 3가지 라인으로 선보여 12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극받은 모발과 피부의 유수분 밸런싱을 위한 그린우드 라인은 5가지 천연유래 오일을 블렌딩해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부여한다. 자연 그대로의 그린우드 향이 산림욕을 하는 듯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7가지 천연유래 오일이 블렌딩 된 버치우드 라인은 조금 더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화이트 플로럴과 어우러진 버치우드 향이 포근한 느낌을 준다. 극건성 피부를 위해 10가지 천연 오일을 담은 샌달우드 라인은 모발과 피부에 수분은 가두고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스파한 듯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깊고 풍부한 샌달우드 향이 아로마 스파를 받는 듯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패키지에는 각 라인별로 블렌딩 된 오일의 수를 표시, 보습·영양감의 정도를 직관적으로 보여줘 피부 타입 및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우드 브리즈’는 헤어와 바디케어에 관심이 많은 1인 가구를 주 타깃으로 300ml 용량으로 출시 되었으며, 여행지에서도 손쉽게 데일리 스파 케어를 즐길 수 있도록 35ml*4종을 담은 어메니티도 별도로 선보였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