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케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진제공: 스토케코리아)
  •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에디션 한정 판매, 유모차 구입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감사 이벤트
    온라인 스토어, 브랜드 스토리 및 제품 정보 확인 물론 구매까지 원스톱 온라인 쇼핑몰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스토케 브랜드 및 온라인 스토어에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감사 이벤트로, 온라인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 경품 행사와 스토케 대표 유모차를 구입 고객 대상 사은품 행사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스토케는 블랙 컬러의 절제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시중에서 완판되었던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타일 에디션’을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한정 수량 입고해 단독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유모차 섀시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요람형 시트인 캐리콧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스토케 익스플로리’ 구매 고객에게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카시트인 스토케 이지슬립 비세이프를, ‘스토케 크루시’와 ‘스토케 트레일즈’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필수 유모차 액세서리인 썸머 키트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또한 스토케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토케 아기띠 마이캐리어와 접이식 욕조인 플렉시바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의 행운도 만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박신혜 마케팅 팀장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스토케 브랜드 및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토케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제품에 대한 빠른 소식 및 혜택은 물론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토케 온라인 스토어는 제품 정보에서부터 구매까지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반응형 웹 기술이 적용해 모바일과 태블릿PC 접속 시에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해준다. 오픈 이후 스토케 아이코닉 제품인 익스플로리 및 트립트랩 스토리 소개 페이지, 스타일키트, 썸머 키트 등 시즌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토케 아울렛 메뉴가 보완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더해주고 있다.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진행 이벤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케코리아 고객 센터(1544-83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