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첫 순면’ 릴리안 순수한면이 학교로
    1등 선정 학교 전교생에게 릴리안 생리대와 피자 선물
    국내 유일 COTTON USA 로고 획득 100% 자연 순면 커버 생리대 ‘릴리안 순수한면’
 
▲ 깨끗한나라 ‘릴리안이 간다! SCHOOL ATTACK(스쿨어택)’ 이벤트(사진제공: 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의 여성용품 브랜드 릴리안이 국내 최초 COTTON USA 로고를 취득한 100% 자연 순면 커버 ‘릴리안 순수한면’을 리뉴얼 출시하고, ‘릴리안이 간다! SCHOOL ATTACK(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리안은 ‘릴리안이 간다! SCHOOL ATTACK’을 통해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달간 릴리안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가장 많이 응모한 학교를 선정하고, 2학기 개학일에 전교생에게 릴리안 생리대와 도미노피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2등에 선정된 1개의 학급에는 릴리안 생리대 2달분을, 특별상에 선정된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 등 남녀노소 모두 가능하며 릴리안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외에 매주 선착순 200명에게 ‘릴리안 정품 용량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릴리안은 처음 생리대를 사용하는 청소년들에게 100% 자연 순면 커버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수한면’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여름방학 기간 동안 친구들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릴리안 순수한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국 코튼 마크(COTTON USA)를 취득한 100% 자연 순면커버 생리대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 포름알데히드, 형광물질, 염소표백제, 화학향료, 색소 등 5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5무(無) 순수 성분’으로 구성되고 엄격한 품질 관리로 100% 국내 생산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깨끗한나라 릴리안은 ‘릴리안 순수한면’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학생들이 새학기를 시작하는 개학일을 기대하고 즐겁게 등교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릴리안 순수한면은 소비자 조사 시 뛰어난 흡수력과 순수한 성분으로 내 딸에게 추천하고 싶은 생리대라는 의견이 많았다. 이처럼 처음 생리대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첫 순면’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