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아이 야외활동시간, 미국 아이들의 3분의 1 불과
    캠페인 통해 적극적인 야외활동 권장…연약한 아이 피부 보호 및 관리 팁 제공
 
▲ 유한킴벌리가 그린핑거 마이키즈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제공: 유한킴벌리)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야외활동은 필수지만 국립환경과학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어린이의 평일 야외활동 시간은 하루 평균 34분으로 119분을 기록한 미국 어린이의 3분의 1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현실을 감안해 유한킴벌리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그린핑거 마이키즈’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이들의 건강한 야외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야외활동으로 자극받은 아이 피부 보호 및 관리팁을 안내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아이들이 야외에서 즐겁게 뛰어 노는 순간을 담은 사진을 뽐내는 ‘사진 응모 이벤트’가 마련된다. 야외활동 사진을 업로드 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온라인 몰 ‘G마켓’ 또는 ‘11번가’에서 ‘그린핑거 마이키즈’ 제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기본 증정하며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액션캠’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마이키즈 3가지 비밀 찾기’도 함께 진행된다. 야외활동을 한 아이들의 올바른 세정법을 알려주며 참가자에게 즉석 추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유한킴벌리 ‘그린핑거’는 자연에서 찾은 자연유래성분을 바탕으로 아이 피부 성장에 맞는 제품을 통해 다양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키즈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그린핑거 마이키즈’는 인도에서 식수 정화 용도로 사용되는 ‘모링가 성분’을 함유해 아이의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해주는 키즈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바디워시와 샴푸 2가지로 구성되며 바디워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록과일의 달콤한 향을 더해 땀냄새를 상쾌하게 제거하고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더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샴푸는 곡물 추출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마이키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