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앤리 인터내셔날이 드럭스토어 왓슨스 전용 디퓨저 브랜드 아오뗄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 리뉴얼 된 아오뗄 디퓨저는 와인병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된 용기디자인과 소비자선호도를 반영한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사진제공: 두리화장품)

씨앤리 인터내셔날㈜이 왓슨스 전용 디퓨저 브랜드 ‘아오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아오뗄’ 디퓨저는 기존의 화장품 감성에 맞는 용기와 패키지에서 더 발전된 고급스러운 라운드 디자인과 컬러감이 적용됐다. 특히 와인병에서 영감을 얻은 세련된 용기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거실에 나란히 진열하고 싶은 느낌이 들게 한다.


리뉴얼 된 디퓨저는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하고 향기 테스트를 거친 ‘홀리데이 오션’, ‘메모리-그레이프프루트’, ‘허니문-프리지아’, ‘슬립-그린우드’ 총 4가지 라인으로 출시 됐으며, 성분에 따라 시원함, 상쾌함, 향긋함, 편안함 등 차별화 된 향을 제공한다. 또한 라인 별로 소이캔들, 방향제 등의 제품들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오뗄’ 디퓨저, 소이캔들, 방향제는 모두 안전인증 검사를 마쳤으며, 사용 시 유독물질이 나오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씨앤리 인터내셔날㈜의 ‘아오뗄’ 브랜드는 바쁜 일상 생활로 지친 여성들이 힐링을 위해 꿈꾸는, 고급 호텔 스파의 아로마 테라피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다. 어메니티(Amenity)와 호텔(Hotel)의 합성어로 호텔의 프랑스식 발음을 본떠 ‘내 집안의 작은 호텔’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씨앤리 인터내셔날㈜의 ‘아오뗄’ 제품은 전국 왓슨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두리화장품 개요

두리화장품은 1998년 설립되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믿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한방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고객에게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함에서 나오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한방의학을 연구해 ‘댕기머리’ 샴푸를 개발하였으며, 헤어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