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대나무 차콜 성분이 함유된 딥 클렌징 전문 훼이셜 아이템 ‘블랙테라피 4종’을 출시했다.

‘온더바디 블랙테라피’는 청정 지역 담양에서 자란 대나무 차콜 성분이 과잉 피지와 미세 노폐물 등 피부 모공 속 더러움을 제거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딥클린 폼 클렌저, 블랙헤드 리무버 폼 클렌저, 클렌징 밤크림, 블랙헤드 필오프 코팩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딥클린 폼 클렌저’ 는 노폐물 정화에 효과가 있는 숯 파우더가 함유되었으며, 1회 세안만으로도 미세먼지 98%이상 세정 효과가 있다는 테스트 결과를 확보하였다. 또한, 인공색소를 넣지 않고 천연 숯과 토탄수 성분으로 블랙 제형을 구현하여 세안과 동시에 숯 마스크팩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블랙헤드 리무버 폼 클렌저’ 는 젤 타입의 마일드한 스크럽폼이 축적된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한다. ‘클렌징 밤 크림’은 물로 씻어낼 수 있는 워셔블 타입 클렌징 크림으로 진한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필 오프 타입의 ‘블랙헤드 코팩’은 코 부위의 블랙헤드와 굳은 피지 관리를 집중적으로 돕는다.

한편 온더바디 블랙테라피는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