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류, 잡화, 리빙, 가드닝 등 디자이너를 기반으로 하는 상생 편집숍
    스칸맘, 북유럽 감성을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로 입점…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롯데마트 편집숍 어바니썸에 입점한 스웨덴 행주 스칸맘(사진제공: 빅토리아 코리아)
스웨덴 행주 스칸맘(SCAN MOM)이 롯데마트에서 전개하는 상생 편집숍 어바니썸(URBANI SOM)에 입점했다.

최근 롯데마트 안산점에 1호점을 개장한 ‘어바니썸’은 400여개의 인디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 형태의 상생 편집숍으로 카페와 네일숍 등도 입점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 공간이다.

스칸맘은 북유럽 감성을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로 어바니썸에 입점하였으며 최근 새롭게 출시한 디자인 ‘폼버킷’을 비롯해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갤러리안, 아네코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스칸맘 3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장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스칸맘 마케팅팀은 많은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스칸맘을 접할 수 있도록 온·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천연 식물성 소재인 셀룰로스 100%로 만들어진 친환경 행주로 알메달, 갤러리안, 마린 웨스트베르그, 아네코 등 유럽 유명 디자인사의 디자인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행주, 타월 등 클리닝 용도는 물론 북유럽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런천 매트, 팟 스탠드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스칸맘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빅토리아 코리아 개요

빅토리아 스칸디나비안 솝사는 110년 전통을 가진 스웨덴 회사로 스웨덴 스타일의 고품질 천연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 스웨덴 왕실 공식 공급사의 명예를 유지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