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 두닷이 72초 TV의 웹 드라마 ‘오구실 시즌 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30대 싱글녀인 오구실의 방을 두닷과 두닷이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 블라스코 가구로 꾸몄다.

드라마를 통해 7월 출시 예정인 블라스코의 헤디 시리즈 선반장과 거울 행거도 한 달 먼저 선보인다. 헤디 시리즈는 4월 있었던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서 참관객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모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주인공의 일상 속에 숨어있는 두닷과 블라스코를 찾아보는 것도 드라마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이다.

두닷은 오구실 시즌 2가 방영되는 기간 동안 협찬 가구들을 모아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두닷몰을 참고하면 된다.

72초 TV의 초압축 감성 드라마 ‘오구실’은 누적 조회 수 560만뷰를 돌파한 인기 웹 콘텐츠이다. ‘오구실 시즌 2’는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및 피키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