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각적 디자인, 우수한 품질로 입소문
    테이크아웃 종이컵, 도시락용기 등 판매
 
▲ 온스의 대표 상품 온스아울컵(사진제공: 현진제업)
1979년 설립되어 자체 개발 고속 종이컵 성형기 제작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포장용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는 현진제업(주)이 위생, 안정성과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식품포장용기 전문 브랜드 ‘온스몰’을 론칭했다.

온스몰은 종이용기, 플라스틱용기, 종이도시락용기, 종이컵과 플라스틱 컵, 컵홀더 및 캐리어, 뚜껑, 스틱, 스트로우, 스푼, 냅킨, 비닐 봉투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커피, 음료, 도시락, 샐러드 등의 메뉴로 창업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품질 좋은 식품포장용기를 선보이고 있다.

온스몰은 친환경적 식품용기, 안전한 식품문화를 디자인한다는 사명 아래 최상의 품질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 가는 비전을 가지고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 뛰어난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소포장 세트 구성품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온스몰은 다양한 사이즈의 컵과 용기, 온스 아울, 온스 베이비 아울, 온스 버치, 온스듀, 온스 바이올렛, 온스고양이, 온스 윈터 블랙, 온스 고래, 터치미, 심심한 위로 등 예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환경, ’지구‘, ’동물‘, ’자연' 등을 소재로 한 디자인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5월에는 엠보컵, 빙수용기, 스푼 등을 출시할 예정이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해피 온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