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연필이 싹스틱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제공: 동아연필)
동아연필(대표 김학재)이 휴대용 음식얼룩지우개 ‘싹스틱’을 소재로 ‘2016 동아 싹스틱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접수하며 자격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4인이하 팀 단위 참여도 가능하다.

당선작은 작화, 기획, 아이디어 등을 기준으로 6월7일 발표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2명에게 각 50만 원, 장려상 10명에게는 각 10만 원씩의 상금을 수여한다.

동아 웹툰 공모전의 이번 공모전 주제인 휴대용 음식얼룩지우개 ‘싹스틱’은 최근 CF광고를 통해 음식얼룩으로 인한 위기의 순간을 해결해주는 히어로 ‘싹스틱맨’을 등장시켜 화제가 되고 있다.

싹스틱 공모전을 기획한 동아연필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싹스틱의 특징과 편리함을 폭 넓게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와 보다 즐겁게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싹스틱은 주요 할인매장, 교보문고, 알파문구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