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광교점 페이지그린 내 상상후 인테리어액자 코너(사진제공: 아이딕스)
 ‘동네변호사 조들호’, ‘프로듀사’, ‘오마이비너스’ 등 인기 드라마 속 소품으로 연일 화제가 되었던 ‘상상후’가 4월 28일 오픈한 ‘롯데마트광교점 내 ‘페이지그린’에 전격 런칭했다.

‘상상후’는 ‘셀프인테리어’가 화두로 떠오르는 요즘, 다양한 품목과 디자인을 갖춘 대표 홈드레싱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일본 1위 오픈마켓인 라쿠텐에서 월데코 스토어 중 4위를 기록하는 등 까다로운 일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상상후’ 나영미 대표는 “그동안 상상후가 온라인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왔다면 슬로우 앤 힐링라이프를 느낄 수 있는 복합 문화휴식 공간인 페이지그린에 입점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말햇다.

‘상상후’는 인기품목인 인테리어 액자를 시작으로 머그, 앞치마 등 품목을 넓혀갈 예정이며 런칭 기념 특별이벤트도 실시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