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이 기지게를 피는 3월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과 새로운 활력을 도모하기 위해 많은 회사들이 워크샵을 준비에 한창이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장소선택인데, 전통적으로 수도권에서는 경기도 가평지역이 거리상이나 교통적인 측면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평 개곡리에 위치한 펜션허그는 앞으로는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과, 뒤로는 울창한 숲이 펼쳐져 있어 자연 속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곳으로 유명하다.

펜션허그는 액티비티한 부대시설이나 화려함보다는 오로지 휴식을 위한 공간이라는 것을 입구부터 느낄 수 있다.

운동장만큼 넓은 잔디밭과 펜션을 따라 흐르는 계곡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평온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마련됐다.

▲ 펜션허그의 복층 침실과 스파시설
또 시간이 멈춘 듯 썬베드에 누워 망중한을 즐길 수 있는 수 있는 수영장과 지금 같은 쌀쌀한 날씨에는 제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펜션허그는 최고의 힐링 타임을 제공한다.

▲ 펜션허그만의 특별한 테마 개별 바베큐장
펜션허그만의 자랑인 개별 바베큐장에는 테마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맛있는 바베큐를 즐기며 색다른 추억 사진도 남길 수 있다.

▲ 커피한잔과 브런치 등 즐길수 있는 페션허그만의 카페시설
이 외에도 커피와 포켓볼을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숲길로 이어지는 산책로까지 마련되어 있어 펜션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펜션허그는 로쏘, 네로, 아주로, 나뚜리, 로사, 베르데 총 6개의 룸이 있는데 로사를 제외한 모든 룸은 복층으로 이뤄졌다. 여기서도 복층에는 보일러는 물론 피로를 풀 수있는 단독 스파가 갖춰져 있다.

▲ 펜션 로쏘 객실의 1층
자세한 정보는 펜션허그(010-3119-380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pensionhug.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