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프리미엄급 7존 포켓스프링(Pocket Spring) 매트리스 사일런나잇(Silent Night)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메모리폼(Memory Foam) 매트리스 ‘컴포트M’(Comfort. M)을 론칭했다. 더불어, 오는 25일까지 ‘매트리스 침대프레임 동시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2011년 내 몸에 맞는 7존 매트리스 ‘컴포트아이’(Comfort. i)를 선보이며 매트리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지난해에는 월 판매량이 2014년 대비 약 70% 성장했고, 월 평균 1만개 이상 판매하고 있다. 한편, 국내 침대시장은 스프링 매트리스와 더불어 폼매트리스(메모리,라텍스),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제품이 동반 성장하고 있다. 이에 한샘도 새로운 소재와 기능을 갖춘 경쟁력 있는 상품을 출시해 향후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자 한다.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사일런나잇(Silent Night) 특장점

한샘은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중,고가 시장을 타겟으로 사일런나잇(Slient Night)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일런나잇은 영국 No.1 매트리스 브랜드로 2011년부터 한샘과 기술 제휴해 고밀도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사일런나잇의 특장점으로는 첫째, 매트리스 전체를 7개 구역으로 나눠 부위별로 알맞은 지지력으로 몸을 받쳐준다. 또, 고밀도-일반 포켓스프링이 교차되는 멀티믹스 시스템으로 내구성이 강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방해가 없는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둘째, 내 몸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필로탑(Pillow-Top) 충진재로 MDI(Methylene Diphenyl Diisocyanate) 폼을 사용했다. 셋째, 침대 커버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추가된 비스코스(Viscose)니트와 양모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여 쾌적한 숙면을 도와준다. 사일런나잇 신제품은 3종은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로얄이며, 가격은 각각 269만9천원, 189만9천원, 149만9천원이다.(Q,퀸사이즈 기준)

‘컴포트M’ 제품 특장점

한샘이 신규로 론칭하는 메모리폼(Memory Foam)매트리스 ‘컴포트M’(Comfort. M)의 특장점으로는 첫째, MDI 폼을 사용해 유기화합물(VOC) 배출을 낮췄고, 통기성 높은 오픈셀(Open Cell : 폼 내부에 있는 구멍들이 서로 연결 돼 있음) 구조로 이뤄져 피부와 호흡기에 좋은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둘째, 29cm 두께에 4단층의 폼 구조로 신체를 포근히 감싸주어 안락한 느낌을 준다. 셋째, 매트리스 커버는 천연 나무에서 원료를 뽑아낸 비스코스(Viscose)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 보온성, 항균성을 높여 사계절 모두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컴포트 M’은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2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컴포트M 다이너스티 239만9천원 / 플래티넘 199만 9천원(Q, 퀸사이즈 기준)

이벤트

한샘은 ‘사일런나잇’과 ‘컴포트M’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7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개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함께 구입하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모델별 할인가격 상이함)

한샘 상품기획실 김광춘 이사는 “지난 40여년간 우리나라 주거환경을 개선해온 한샘이 편안한 휴식과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침대와 매트리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온 결과 컴포트아이(Comfort. i)에 이어 세계최고 수준의 포켓스프링 사일런나잇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소재와 기술을 더해 침대시장에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