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일산업, 바비큐와 시원한 전골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와이드 그릴팬 선보여
    - 높이 조절 스탠드와 M자형 그릴팬으로 기름은 쏙 뺀 담백한 바비큐 요리 완성
    - 132개 U자형 염공으로 재료는 고루 익히고 내열성 강한 테프론 코팅으로 세척은 쉽게
 
▲ 신일산업 올인원 가스 바비큐(사진제공: 신일산업)
찌는듯한 무더위가 한 풀 가신 요즘, 청량한 늦여름날을 즐기기 위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여름 캠핑의 낭만을 즐기는 데 바비큐가 빠질 순 없다.

대한민국 No.1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가스 바비큐(SCG-3000YN)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인원 가스 바비큐는 야외에서도 전문점처럼 바비큐와 전골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인 가족 분량도 너끈히 소화할 수 있는 와이드 그릴팬 하나로 철판 바비큐는 물론 바비큐 후에는 그릴에 깔끔한 전골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릴팬 하단 부에는 높이 조절 스탠드를 적용, 스탠드로 팬을 기울이고 기름 배출 구멍을 통해 기름이 빠져나가 보다 담백한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팬 자체도 M자형으로 가운데가 옴폭하게 패여 있어 기름이 보다 쉽게 빠지도록 했다. 철판은 내열성이 강한 테프론 코팅으로 조리할 때 음식이 잘 달라붙지 않으며 세척 역시 용이하다.

올인원 가스 바비큐 본체 하단 부분에는 132개의 U자형 염공으로 팬 가장자리까지 고르게 열 전달이 가능해 불 조절이 어려운 캠핑 초보도 수월하게 요리가 가능하며 고른 열 전달로 에너지 효율 역시 좋다. 기본 구성 외에 별매로 구성된 석쇠와 꼬치를 함께 활용한다면 생선 구이 및 꼬치 요리 등 보다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여름밤 캠핑의 낭만을 느끼게 해 줄 신일산업의 올인원 가스 바비큐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