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록시풍기인견이불세트’, 고품질의 풍기산 인견 100%로 가볍고 통기성 뛰어나
    ‘세인트시리즈’, 통기성 뛰어난 시어서커 소재에 원색 줄무늬 디자인 시각적 청량감 더해
 
▲ 차가운 감촉으로 여름철 인기가 높은 인견을 사용한 까사블랑 록시풍기인견이불세트(왼쪽)밝은 톤의 원색 줄무늬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시원함을 더한 까사블랑 세인트이불시리즈(오른쪽)(사진제공: 까사미아)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의 호텔식 고급침구 브랜드 ‘까사블랑’은 무더운 여름 밤을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침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일명 ‘냉장고 섬유’로 알려진 인견 소재가 적용된 ‘록시풍기인견이불세트’는 파란 색상과 큼직한 꽃 문양 디자인이 청량한 느낌을 전해주는 이불 제품이다. 경상북도 풍기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인견 100% 소재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퀸 사이즈 규격으로 출시된 ‘록시풍인견이불세트’의 가격은 거즈이불세트 39만 5,000원, 홑겹이불세트 26만 5,000원이다.

한편, 통기성이 탁월한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로 만들어진 ‘세인트이불시리즈’는 원색 계열 색상과 굵은 가로 줄무늬가 완벽하게 조화되어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시어서커의 소재 특성상 쉽게 구김이 가지 않아 세탁 및 관리가 편리하여 여름철 이불로 제격이다.

‘세인트이불시리즈’는 회색과 녹색, 남색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판매가격은 9만 9,000원이다. 단, 녹색 색상 제품의 경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까사미아 여름 정기세일 기간에 한해 6만 9,000원에 특별할인 판매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인견, 시어서커 등 여름철에 특화된 시원한 소재의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한다”며 “소재의 기능성은 물론이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고루 갖춘 까사블랑의 여름침구로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